본문 바로가기

일상 ☆

창원 경남대 가성비 밥집_경대쭈꾸미_늦은 점심

반응형

 

지난 주말에는 창원 쪽으로 중고차 매물을 보러 가게 되었다.

시승을 대충 1시간 넘게 하고 난 뒤 점심시간이 되어 창원 주변에 밥집을 검색하다

가성비 좋다는 쭈꾸미 집을 찾게 되어서 여기로 가게 되었다.

 

 

 

창원 지리는 잘 알지 못해 여기가 대충 어디쯤인지는 잘 모르겠지만

경남대 주변이라는 건 가게 이름을 보고 알 수 있었다.

 

 

가게 위치는 대충 골목골목 들어가다 보니 찾을 수 있었다.

 

가게 입구에 보면 할인이라는 문구가 되게 많이 보인다.

일단 여기 쭈꾸미 집 구성이 쭈꾸미 + 주먹밥 + 냉면인데 맛도 꽤 괜찮다는 후기들이 많아

점심은 여기에서 해결하기로 했다.

 

 

여기 가게가 쭈꾸미 단일 메뉴를 판매하는지 알았는데 나중에 나갈 때 보니 메뉴는 다양하게 있었다..

우리는 가게 오기전에 미리 리뷰로 본 쭈꾸미 2인분을 주문했다.

여기 쭈꾸미는 15,000원에 2인 주문을 하게 되면 

쭈꾸미 2인분 + 스라시냉면 + 주먹밥

이렇게 구성해서 음식이 나온다고 했다.

 

 

이렇게 3가지 메뉴가 나왔다.

이 날은 배가 너무고파 주문한 음식들만 사진으로 남겼는데 가게 한켠에는 셀프로

콩나물이나 김가루 등을 가져올 수 있게 구비되어 있었다.

 

처음에 3가지 음식이 나왔을 때는 양이 좀 적지 않을까 싶어 추가로 주문을 더 해야 하나

살짝 고민을 했었는데 음식을 먹다보니 음식 양은 2명이 먹기에는 충분한 양이었다.

 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.

.

 

음식은 맵지 않았고 맛은 막~~ 맛집이라기 보다는 적당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이었다.

이 가게는 맛보다도 우선 이 가격에 이런 구성을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은 점인 듯하다.

아무래도 대학가 주변에 있어 가성비 좋고 맛도 괜찮은 가게들이 좀 있는 게 아닐까 싶다.

 

가성비 좋은 쭈꾸미를 먹어보고 싶다면 여기 가게를 한번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.

 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