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자취방 ☆

간단한 유부초밥 건간하게 먹기(5분레시피 도시락)

반응형


유부초밥 만들기(5분레시피 도시락)



5월의 날씨치고는 오늘도 역시 날씨가 많이 덥네요...

특히 서울엔 폭염주의보라고 하는데...

이거야 여름엔 얼마나 더울지.....ㅠ



오늘은 집에서도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유부초밥 만드는 법을

같이 공유할까 해요~

딱히 음식을 잘하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너도나도 할 수 있는

유부초밥이라면......ㅎㅎ



우선 오늘 만드는 유부초밥은 다이어트를 위한 유부초밥을 

만드는데 초점을 맞춰서 만들어 보았어요~



우선 만들기 위한 재료는 당연 유부가 빠질 수 없겠죠??ㅎㅎ

유부 외에 필요한 재료는 두부 반모, 피망, 그리고 양파를 준비하면 되요~






우선 사온 유부초밥 포장을 뜯고 포장안에 들어있는 유부들을 

뺴서 접시에 담아놨어요~

이유는 포장에 묻어있는 물기를 빼주고 나중에 유부초밥을 만들떄

좀 더 쉽게 만들기 위해서 저렇게 접시위에 펼쳐 놨어요~ㅎ




그런다음 피망과 양파를 잘게 썰어서 재료를 준비해둬요~



두부는 채에 넣어 으깨주고 물기가 빠지도록 저렇게 잠시 놔둬요~

만약 집에 마른 헝겁이나 키친타올이 있다면 그걸 이용해서 물기를 

제거해줘도 되지만 혼자사는지라 집에 그런 물건들을 흔한 물건들이

아닌지라.....ㅎㅎ




재료가 다 준비되었다면 양파와 피망, 두부, 밥을 같이 비비면 이제 

유부초밥 만들기는 끝~! ㅎㅎ






숟가락을 이용해서 접시에 담아놓은 유부에 하나씩 하나씩 밥을 

채우면 끝~! ㅎ

아 그리고 유뷰에 동봉된 후레이크와 소스는 밥이랑 같이 섞어도 

되지만 딱히 넣지 않아도 두부와 양파 때문에 고소하고 

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으니깐 그건 기호에 따라

만들어 먹으시면 되요~ㅎㅎ




처음에 유부초밥은 되게 만들기 힘들고 정성이 많이 들어가는

음식으로 착가하고 있었어요~

그런데 주변에서 되게 쉬운 음식이라고 해서 한번 만들어 봤는데

역시는 어렵다는건 저의 착각인걸로....ㅎㅎ

음식을 잘 못하는 남자분들도 쉽게 만들 수 있는 음식이니깐

한번 여자친구분에게 만들어 준다면 감동할 수 있지도 않을까요~??ㅎ



다음번에도 역시 남자분들도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있으면

직접 만들어보고 알려드릴꼐요~ㅎㅎ






반응형